*PointF클래스
PointF 클래스는 2D 좌표를 나타내는 클래스입니다. 안드로이드에서 많이 사용되며, 일반적으로 그래픽 및 UI 작업에서 위치를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.
PointF 클래스는 두 개의 float 값을 갖습니다. 이 두 값은 x와 y 좌표를 나타냅니다. PointF 객체를 생성할 때, 이 두 값은 생성자에 전달됩니다.
PointF 클래스의 생성자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.
public PointF(float x, float y) {
this.x = x;
this.y = y;
}
PointF 클래스에는 x와 y 값을 가져오고 설정할 수 있는 get() 및 set() 메서드도 제공됩니다.
PointF 클래스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PointF point = new PointF(10.0f, 20.0f);
float x = point.x;
float y = point.y;
point.x = 30.0f;
point.y = 40.0f;
위의 코드는 (10.0f, 20.0f) 좌표를 가진 새로운 PointF 객체를 만들고, x와 y 값을 가져와서 변수에 할당한 다음, x와 y 값을 변경합니다.
'+)기록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정리사항 59 - xml에 설정되어 있는 색상 및 이미지 액티비티에서 변경 (1) | 2023.05.10 |
---|---|
정리사항 58 - EditTextPreference 인풋타입, 글자수 제한(설정화면) (0) | 2023.05.04 |
정리사항 56 - ListPreference에서 선택한 값 가져오기 (0) | 2023.04.27 |
정리사항 55 - 안드로이드 아키텍처 패턴 (0) | 2023.04.27 |
정리사항 54 - 서비스 클래스 내에서 브로드캐스트 리시버 사용(등록, 해제) (0) | 2023.04.26 |